본문 바로가기

세상만사 이런 생각 저런 생각/엔터테인먼트

TVN드라마 도깨비 6회 이미지로다시보기 도깨비6회 줄거리(공유, 김고은, 이동욱, 유인나, 육성재, 이엘)

드뎌 검을 뽑는줄 알았는데... 다시 로맨스라니 ^^

이번회는 사실 전 이전화보단 좀 쉬어가는듯 해 보였는데 막판에 왕자에게 키스를 해줘서 다시금 끌어올리고 기다리게 하네여..ㅋㅋ

 

죽음을 결심하고 슬픈눈으로 처다보네여...

공유 : 예쁘게 웃는 너를 위해 내가 사라져야겠다..

 

깜짝 재미를 위해 소개팅을 ㅋㅋ 육성재와 이동욱이 나가면...

이동욱 : 김.. 우..빈..(또박또박)

유인나친구 : 서비스직이라더니 웨이터인가봐...ㅋㅋ

유인나 : 다들려 기지배야..
 

 

저승사자의 능력으로 바로 방해꾼들을 보내 버리는게 압권이었는데..ㅋㅋ
 

 


 도깨비와 저승사자 캐미가 이케 괜찮을 줄이야.. 저승사자 이름은 김우빈으로 할줄이야..ㅋㅋ 전 원빈 강추였는데.

이동욱 : 여자는 틱틱대로 무관심한 여자 좋아해 임마..

공유 : 세익스피어 그친구 참 죽느냐 사느냐 그애기만 했더니 참 그런 걸작을 ..

이동욱 : 어디가 많이 안조아? 병원갈까..

 


 김우빈의 위로 포옹.. 남자의 포옹에 검으로 답을

 

ㅋㅋ 저승사자 찾는 유인나로 나름 꿀잼이었네여..
 

 


 도깨비 죽음을 결심하고 마냥 고은양을 기다리고 있네여..

 

머리를 쓰담어주는 깨비 아찌.. 근데 왜 울었지 기억이 안나.. 아놔~~

은탁 : 아니예요 벌일리 없어요.. 그건가.. 그건 좀 앞인데..
 

 

길거리 걸으며 추억을 쌓는 깨비 고은양..
 

 

서로 쓰담쓰담하는 노하우도 공유하고..
 

 

고은양이 검 뽑아주겠다고 했는데 차일피일 미루는 공유.. 안쓰럽네여.
 

 


 마늘까며 서로의 고민을 나누네여.. 9살 19살 29살 9가 들어갈때마다 저승사자를 만날 운명임을 혼잣말을 하는 저승사자..

 

드뎌 진짜 뽑아주는줄 알고 깜딱 놀랐는데.. 만져지지 않네여.. 이런이런
 

 

동화를 넘 읽었는지 이럴때는 약이 있다면..
 

 

동화처럼 키스 해보지만. 결과는
 

 

결과는 안알려주고 한주 더 기다리게 함.. ㅋㅋ


 

이상.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