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와 함께 영어공부 해볼래???/생수다

(EBS.킹목달.생수다) to부정사 형용사적 용법

(EBS.킹목달.생수다) to부정사 형용사적 용법

 

I need a place to stay. 나는 머무를 곳이 필요해.

I need a friend to talk to. 나는 대화를 나눌 친구가 필요해.

I need a snack to eat. 나는 먹을 간식거리가 필요해.

I need a something to drink. 나는 마실 무언가가 필요해.

I need some money to buy new clothes. 나는 새옷을 살 돈이 필요해.

I have some chothes to wash. \나는 빨래해야 할 옷들이 있어.

I have some news to catch up on. 나는 밀린 뉴스를 따라잡아야 해.

I have some errands to run. 나는 볼일 이 좀 있어.

I have some reservation to confirm. 나는 확정해야 할 예약들이 있어.

I have some phone calls to make. 나는 걸어야 할 전화들이 있어요

 

#EBSlang, #킹목달, #생수다, #영어회화, #크리스탈킴, #Crystal Kim

(출처) EBSla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