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만사 이런 생각 저런 생각/엔터테인먼트

tvn드라마 도깨비 5-2회 이미지로 내용 다시보기(공유, 김고은, 이동욱, 유인나, 육성재, 이엘)

도대체 커피컵이 몇 개!!!!????

한 시간 째 커피만 마셔대고 있는 저승사자...

써니 : 저기요...

후루룩~

써니 : 우리 이렇게 계속 커피만 마셔요??? 해 다 졌는데???

저승사자 : 아... 해가 참 짧죠???

써니 : 안 짧았어요!!! 한 시간 째 계속 그러구 계셨거든요...

써니 : 인사 안해요??? 우리??? 안부 안묻구요??? 얘기는 안하나요???

저승사자 : 안녕하세요! 그 동안 잘 지내셨어요???

써니 : 네. 그쪽도 잘 지내셨어요??? 제 반지는 잘 있구요??? 여전히 핸드폰은 없으세요???

저승사자 : 네 잘 지냈습니다. 반지 잘 있습니다.

저승사자 :  핸드폰 없습니다.

써니 : 헐~~~ .......솔찍히 말해보세요. 제 이름 까먹었죠???

저승사자 : 선희요!!!

써니 : 선희 아니구... 써니요!!!

써니 : 헐... 헉... ㅋㅋ .... 정말 웃끼는 남자네!!! 혹시 컨셉이에요???

.................................

써니 : 뭘 봐요???

저승사자 : 보게 되요... 웃으니까...

써니 : 근데... 생각해 보니까... 난 그쪽 이름도 모르는데... 이름이 뭐예요???

멍때리는 도깨비와 저승사자...

달걀과 맥주를 서로 교환!!!???

맥주를 딴다...

건배를 한다...

몇 모금 들이킨다...

저승사자 : 이름을 묻더라... 근데... 이름을 모르잖아... 나는...

김신 : 뭘 그런걸 갖고...

저승사자 : 안부도 묻더라구...

저승사자 : 살아 있지 않은 자에게 안부라니...

김신 : 그러게...

저승사자는 다시 한모금 쭉~~~

내 코가 석자다...

우훗~!

김신 : 그 아이의 웃음에... 하루 중 가장 화창한 오시의 햇빛에...

김신 : 생이 부서지던 순간이 떠오르던...

김신 : 그 순간...

김신 : 나는 결심했다! 난 사라져야 겠다!

김신 : 더 살고 싶어지기 전에...

김신 : 더 행복해 지기 전에...

김신 : 너를 위해...

김신 : 네가 해야 하는 선택...

김신 : 이생을 끝내는 것...

저승사자 : 근데... 니 목소리 다 들려!!!

저승사자 : 진짜 죽게???

김신 : 응...

김신 : 첫 눈이 오기 전에....

저승사자 :(깊은 한숨)  휴우~

다시 맥주를 들이키는 도깨비와 저승사자...

덕화 : 이런...

덕화 : 헐~~~

덕화 : 휴우~~~

덕화 : 아...!!!

덕화 은탁을 발견하고는... 노려보듯 주시해서 본다...

덕화 : 너 술마시니?

은탁 : 아니요...

덕화 : 마셨던데???

덕화 : 냉장고가 텅 비었던데!!!??? 초콜릿, 땅콩, 육포까지...

덕화 : 남김 없이 드셨던데???

덕화 : 뭐... 그래...

덕화 : 먹을 수 있지!!!

덕화 : 근데...

덕화 : 병은 왜 다 치웠냐!!!???

은탁 : 그게...

덕화 : 병 치우면 안 들킬 줄 알았어???

은탁 : 그게... 제가... 사정이 있어가지고...

은탁 : 그때 회장님이 필요한 것 있으면 말하라고... 죄송한데...

은탁 : 좀 내 주시면 안 될까요??? 제가 돈이 없어가지고...

덕화 : 나도 돈 없 거든... 소녀야!!! 나도 돈... 나도 돈 없다구...

은탁은 '헐~ 재벌 3세 맞어!!!???' 하듯 덕화를 쳐다본다.

초에...

 

불을 붙이는 은탁...

그때 딩동~~~!!!

은탁 : '그새를 못 참고!!!'

은탁 : 계산 하려던...

은탁 : 헐~~~ 아저...

김신 : 들어간다...

은탁 : 아저씨 왜 왔어요?

은탁 : 덕화 오빠가 다 얘기 했어요???

김신 : 뭘???

은탁 : 아... 그게...

은탁 : 사실... 저.. 혼났 거든요... 덕화 오빠한테...

김신 : 걔가 누굴 혼낼만큼 떳떳한 애가 아닐텐데...

은탁 : 냉장고를 제가 싹 다 비워가지고...

은탁 : 이거... 계산 좀 어떻게...... 알바비 받으면 제가 틈틈히 갚을 게요...

은탁 : 안 될까요???

.................................................

은탁 : 사실... 술은 아저씨가 마셨잖아요??? 딴 건 제가 좋은데 좀 썼어요..

은탁 : 모른척 하시면...

은탁 : 제가 이 초 다 불어서 꺼버릴 거예요... 오늘 하루 종일 왔다갔다하게 만들 수도 있어요...!!!

그때 거센 바람이 일면서... 그 수 많은 촛불들이 죄다 꺼져버린다...

은탁 : 헐~~~

김신 : 이제 소원하지마... 그럴 필요 없어... 계속 옆에 있을 테니까... 집에 가자!!!

은탁 : 어떤 집에요???

김신 : 내가 사는 집... 넌... 도깨비 신부니까...

은탁 : 아저씨... 저... 사랑해요???

김신 : 그게 필요하면 그거까지 하고... 사랑해...

헐~~~

(OST) 아픈 추억이 많아서... 너를 지워 버렸는데... 너의 사랑이 아파서...

(다시 반복)

은탁 : 아저씨... 저 사랑해요???

김신 : 그게 필요하면 그거까지 하고... 사랑해...

비가 주룩주룩 내린다...

은탁 : 내가 그렇게 싫어요???  뭐가 어떻게 싫으면 이렇게 슬플 수가 있어요???

은탁 : 비가 주룩주룩 오네... 뭐...

은탁 : 뭐... 됐어요... 아저씨가 싫어도... 슬퍼도... 난 아저씨 집에 가서 살 거니까... 제가 지금 찬도깨비 더운도깨비 가릴 처지가 아니라서요... 아무튼 제가 검만 빼주면 되는 거잖아요???

김신 : 응. 그럼 돼.

은탁 : 기다리세요... 짐 챙겨 나올 게요...

짐을 챙기러 들어가는 은탁...

주룩주룩 내리는 비를 바라보며 서 있는 김신...

멍하니... 차 창밖을 바라보는 은탁...

은탁 : 아저씨는 이름이 뭐예요???

은탁 : 뭐...

은탁 : 너무 궁금해서... 물어 본 건 아니에요...

은탁 : 암만... 우리가...

은탁 : 혼인 보다는 먼... 동거 보다는 가까운... 애매한 관계여도...

은탁 : 명색이... 도깨비 신부인데... 신랑 될 도깨비 이름 정도는 알아야 될 거 같아서요...

은탁 : 우린...

은탁 : 아직... 우리도 아니구나...

김신 : 네가 태어나기 전부터 시작된 거 같은데... 우린...

횡단보도 앞에 차가 멈춰선다.

김신 : 언제는 유정신...

김신 : 또 언젠가는 유재신...

김신 : 현재는 유신재...

김신 : 진짜 이름은 김신...

은탁 : 출발... 초록불...

와이퍼가 까딱까딱 움직인다...

도깨비 집 앞에 멈춰서는 자동차...

스르륵~ 하고

쓰레기 봉투를 든 저승사자가 모습을 드러낸다.

저승사자 : 오늘... 쓰레기 내놓는 날이라...

은탁 : 볼때마다 신선하시네요...!!!

은탁 : 주세요... 이거 이제 제가 할 게요....

저승사자 : 얘 왜 이래??? 왜 갑자기 나한테 잘 보일려고 그래???

김신 : 오늘부터 여기서 같이 지낼 거야...

저승사자 : '뭐!!!??? 같이!!!???'

김신 : 나를 위해... 내가 해야 하는 선택... 이생을 끝내는 것...

저승사자 : 오라...

쓰레기차로 쓰레기봉투를 날려버리는 저승사자...

저승사자 : 응원한다!!! 너의 앞길... 앞으로 네가 할 일들...!!! 들어가자!!!

은탁 : 잘 부탁드립니다!!!

은탁 : 그러니까...

은탁 : 앞으로 제가 할 일이... 집안 일이 되게 많나봐요???

은탁 : 뭐 하세요???

김신 : 음....................

김신 : 네 자리겠지???

저승사자 : 마지막에...

저승사자 : 별을 누르는 걸꺼야...

은탁 : 비밀번호를 모르시는 거예요??? 두 분 다???

김신 : 번호를 누르고 들어간 적이 없어서...

은탁 : 꼭 그거 같네요... 놀이동산에 있는 귀신의 집 들어가기 직전이요... 두렵고... 설레고... 안에 뭐가 있는지도 모르겠고... 

은탁 : 들어가면...

은탁 : 다시 무사히 나올 수 있을까 싶고...

은탁 : '어라! 벌써 들어간 거???'

김신 : 들어와!!!

은탁 : 헐~~~

드디어 도깨비 저승사자 집에 무사히 입성한 은탁...

덕화 : 어...!!!

덕화 : 넌... 왜...???

덕화 : 여기...??? 얘가 왜 여기 언제 어떻게 있는 거야???

저승사자 : 오늘부터 같이 지낸대.

은탁 : 잘 부탁드립니다...

김신 : 현관문 비밀번호 알려줘...

덕화 : 1004

덕화 : 헐~~~

덕화 : 근데... 얘... 왜 여기서 지내??? 아 왜 나는 나는???

김신 : 넌 그거 원샷!!! 술이나 깨!!!

덕화 : ㅋㅋㅋ 헐~~~!!! ㅋㅋㅋ

덕화 : '헐~~~ 어처구니가 없어서...'

 

*** tvN드라마 도깨비 5회(5-3) 이미지로 내용 다시보기 ***

*** tvN드라마 도깨비 5회(5-4) 이미지로 내용 다시보기 ***

*** tvN드라마 도깨비 5회(5-5) 이미지로 내용 다시보기 ***

*** tvN드라마 도깨비 5회(5-1) 이미지로 내용 다시보기 ***


도깨비#공유#김신#검#장군#빗자루#삼촌#도깨비방망이#도깨비신부#김고은#지은탁#저승사자#이동욱#끝방삼촌#고려황제#왕#김민재#유덕화#재벌 3세#육성재#육성재코트#유인나#써니#치킨집사장#고려황비#왕비#김신누이#김소현#이엘#삼신할머니#삼신할매#황석정#1인 3역#무당#귀신할머니#귀신할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