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래지역 소식/문래동 맛집

문래동 닭갈비 춘천원조닭갈비 우리벤쳐 1층

 

점심에 한분이 닭갈비가 먹고싶다해서 출동햇어요

아래처럼 기본메뉴가가 일인분에 구천원입니다. 일단 기본으로 시킵니다.

점심특선 볶음밥도 많이들 시키네요.

기본닭갈비 비주얼 이예요. 사리를 추가안했더니.. 간촐합니다. 떡 양배추 닭갈비 ㅋㅋ 깻잎도 보이네요..

여튼 서빙해주시는 분이 두어번 볶아주러 옵니다.

두어번 볶아주고 슬슬 떡과 야채부터 먹으라하네요..

저에겐 좀 매콤합니다. 전 매운걸 그다지 잘 못먹으니.. 그래도 간만에 먹으니 괜찮네요..

땀을 뻘뻘흘리며 먹다보니 빈접시가 되갑니다.

좀 배고프네요. ㅠㅠ 약간 양은 적은듯.. 사리 추가해야 하나바요.

여튼 구천냥인데 배고프면 ㅠㅠ 니..

볶음밥 3인분 해달라 합니다.

아래 비벼진 모습입니다. 역시 닭갈비는 볶으밥이네여..ㅋㅋ

 

오랜만에 새로운 맛 잘 먹고 갑니다.

위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