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만사 이런 생각 저런 생각/드라마툰

tvn드라마 도깨비 4회 이미지로 패러디 해보기(공유, 김고은, 이동욱, 유인나, 육성재, 이엘)

분하다~~~!!! 내가 너의 검에 당할 줄은...
 

 

그대로 멈춰라!!!

간밤에 내가 꿈을 꿨는데... 은탁(김고은)이 고것이 내 가슴에 칼을 꽂았어!!!
 

얼마나 어마무시했지 알아!!!??? 

개꿈이야!!! 

김신대리 : 뭔 개꿈??? 꿈 속에서 죽으면 행운이 따른다며...??? 로또라도 사야하지 않을까!!!???

동욱과장 : 은탁이 걔... 개상이거든!!! 개꿈 맞아!!! 

 

큰손 : 지은탁 이사님!!! 제가 OK 단풍은행의 투자자가 되고 싶습니다만...

성재 : 딱 걸렸어!!! 우리 회사에서 돈 빌려다가 새로운 회사를 차린다고!!!???

은탁 : 헐~~~ 그게... 그게 말이죠... 

은탁 : 내가 다 불었어요. 당신하고 이동욱 과장이 OK단풍은행을 설립 중이라고...

김신대리 : 그걸 불면 어떡해!!!??? 그럼 난 죽은 목숨이 잖아!!!???

은탁 : 먹고 죽은 귀신이 때깔도 좋다니까... 실컷 먹어보자구요!!!

김신대리 : 정말 지하시장 큰 손이 우리한테 투자한다고 한 거 맞는 거지!!!??? 

 

김신대리 : 그럼... 우리 이 편의점도 인수하자!!! 

 

은탁 : 그것보다 먼저... 성재 모르게 사업자 등록부터 해야 한다구요...!!!
 

 

김신대리 : 사업자 등록은 니 이름으로 해! 

 

김신대리 : 나는 오늘부터 너의 수행 비서가 되도록 하겠어!!! 

 

김신대리 : 지은탁 사장님!!! 모시러 왔습니다!!! 

은탁 : 이거 왜 이러셔!!! 나 대표이사는 안 한다고 했을 텐데요...

김신대리 : 아니야... 니가 대표로 총대 매는 거야!!!
 

김신대리 : 난 지은탁 사장의 수행비서면 충분해!!!

 

김신대리 : 지은탁 사장님!!! 오늘의 스케줄을 말씀 드리겠습니다....

 

김신대리 : 오늘 12시에는 투자자들과 점심 약속이 있으시고... 오후 2시에는 전경련 회의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은탁 : 알았어요. 내가 대표이사 할 게요. 대신... 김신비서가 우리 OK 단풍은행의 광고 컨셉 좀 만들어봐요.

김신대리 : 이런 맨트 어때... OK 단풍은행이 뉴턴의 사과처럼 나를 끌어당긴다...

은탁 : 우와~~!!! 완전 좋은데!!!

이동욱 과장 : 뭐야 이거...!!! 진짜로 지은탁을 대표이사로 만든 거야!!!??? 

 

이동욱 과장 : 나는 겨우... 달랑  이사 자리 하나 주고!!! 내가 지은탁보다 지분에서 우위를 지키는 방법이 없을까!!!???

이동욱 과장 : 회사에 큰 공을 세우면 되는데... 그래!!! OK 단풍은행의 CF를 제작하는 거야!!!

그게 대박을 치면... 투자자들이 나를 따를 것이고!!! 그렇게 되면 내가 지은탁보다 지분으로 우위에 설 수 있어...!!!

이모 : 굽전이 필요해서 왔쑈!!!

사촌오빠 : 급조니 필요할 땡 OK단푸구냉!!!

사촌언니 : 저축은행이라 믿을 수 있어요!!!

CF감독  : 놀구 있네... 어디서 이런 모델들을 구해 온 거야!!!???

이모 :  내가 노 발움 딱바루 하뢨지!!!???

사촌언니 : 엄마도 만만치 않아...!!!

CF감독 : 광고 다른 모델들로 새로 찍어야겠어... ㅉㅉㅉ

할머니 :  10년 남편 병수발로 절망의 나날을 보내고 있던 저에게... OK 단풍은행은 한 줄기 희망이었어요!!!

할아버지 : 여보!!! 천국에서도 OK 단풍은...

결국 할아버지는 사망을 하게 되고...

할머니 : 여보!!! 지옥에서도 OK 단풍은행이에요!!!

김신대리 : 이동욱 과장은 어디서 저런 저질 CF를 찍어 온 거야!!!???

이대로는 안 돼겠어!!! 창업도 하기 전부터 지분싸움이라니!!!

그렇다면 내가 직접 CF를 찍을 수 밖에... 그래야 내가 지분 우위에서 이동욱 과장을...

이동욱과장 : 김대리 어디 가???

김신대리 : 만나 볼 투자자가 있어서... 

 

이동욱 과장 : 너 또 로또 사러 가는 거지??? 야!!! 그거 개꿈이라고 했잖아!!!??? 

 

김신대리 : CF콘티 내용은 이러합니다. 어떻습니까? 저희 OK 단풍은행의 전속 모델이 되어 주실 수 있습니까?

아역스타 : 좋아요. 기꺼이 해드릴 게요. 

김신대리 : 자 그러니까... 내가 컷 싸인을 하면... 슬픈 표정을 지으며 이집 저집을 기웃 거리는 겁니다.

그러다 계단이 보이면... 환희에 찬 표정으로 계단을 향해 가세요. 

김신대리 : 그리고 계단을 오르면서... 멘트를 날리는 겁니다.

아역스타 : OK 단풍은행으로 생활의 수준을 한 단계 높이세요!!! 난 언제나 OK 단풍은행!!! 

황석정 이사 : 지대표!!! 어제 이동욱 과장과 김신대리가 만들어 온 CF 봤어요?

회색코트 이사 : 완전 구려 완전 구려!!!

체육복 이사 : 난 김신대리 껀 괜찮던데... 한 단계 높이세요란 멘트 정말 감동적이었어!!!

빨간가죽점퍼 이사 : 근데 지대표 표정이 왜 그래!!!???

은탁 : 지금 지분 전쟁 일어난 거 모르세요!!!??? 이러다간 여성임원들이 지분싸움에서 밀리게 생겼다구요.

전 이사님들의 도움이 필요해요!!! 저에게 힘을 주세요!!! 지분을 달라구요!!!

 

 

*** (바로가기) tvN드라마 도깨비 4화(상) 이미지로 내용 다시보기 ***

*** (바로가기) tvN드라마 도깨비 4화(중) 이미지로 내용 다시보기 ***